퍼펙타, 슈퍼푸드로 만든 ‘고지베리 크림’ 출시
퍼펙타, 슈퍼푸드로 만든 ‘고지베리 크림’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9.1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스 퍼펙타가 피부에 트러블 흔적과 색소침착을 없애는 흔적 완화 크림 '고지베리 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할리우드 셀레브리티들과 오프라 윈프리 쇼, LA타임즈, BBC 등에서 그 효능과 효과를 인정받은 세계 8대 슈퍼푸드의 하나인 고지베리(Goji Berry)를 주요한 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고지베리는 구기자과의 열매로 재배연도가 2000년이 넘으며 중국의 진시황이 즐겨 먹었던 행복의 열매다.




티벳과 네팔 등 초 고산지대의 40~50도의 일교차의 극단적인 환경을 극복하며 자라는 식물로 파이토케미칼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극한 환경의 저항할 수 있는 생존물질 파이토케미칼을 가짐으로써 살균, 해독, 항암, 강심, 소염, 항산화, 면역증강 등의 효과를 주는 것. 비타민 C의 경우 오렌지보다 500배 이상 높게 함유하고 있으며 비타민 B6군, 비타민 B12 등도 풍부하다.


특히 퍼텍타 고지베리 크림은 티벳의 히말라야와 내몽고 지역에서 자라나는 고지 베리 중, 유기농 친환경 공법으로만 재배된 고지베리를 엄선하여 크림속에 담았다. 또 천연 매티파잉 펄 성분이 박테리아를 드라잉시켜 더 이상 트러블이 퍼지지 않게 하며 생성된 다크스팟을 완화시켜 준다.


한편 퍼펙타는 좋은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전달하겠다는 슬로건 아래, 폴란드 최고의 연구소DAX lab.에서 탄생한 30년 전통의 폴란드 DAX cosmetic 사의 매스마켓용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