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배냇밀’ 론칭 100일 기념 제대로 쏜다!
아이배냇, ‘배냇밀’ 론칭 100일 기념 제대로 쏜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07.2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배냇이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 론칭 100일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이배냇은 20일부터 8월 3일까지 ‘배냇밀 100일 선물 싹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배냇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백일사진 인증샷 이벤트 ▲페이백 이벤트 ▲축하&응원댓글 이벤트로 구성됐다.

백일사진 인증샷 이벤트는 엄마 또는 아빠의 백일사진과 자녀의 백일사진을 배냇밀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 내 정기 주문 고객 중 1·10·20·30·50·100·200·300·400·500번째 고객은 구매금액 상당의 포인트를 그대로 페이백 적립받을 수 있다. 또 아이배냇은 배냇밀몰 내 이벤트 게시물에 배냇밀 100일 축하&응원 댓글을 남기는 전 회원에게 3000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배냇밀 100일 선물 싹쓰리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배냇밀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배냇이 배달이유식 배냇몰의 론칭 100일을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배냇이 배달이유식 배냇몰의 론칭 100일을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론칭 이후 배냇밀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를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아이먹거리 전문가들이 만드는 안전한 프리미엄 이유식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분유부터 이유식까지 아이먹거리 순수주의를 고집하는 아이배냇이 이유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배냇은 아이먹거리 순수주의 경영철학 아래 지난 2012년 국내 최초 산양유성분 100% ‘컨피던트 순산양분유’를 선보인 후 2018년 국내 최초 3세 이상 키즈 전문 식품 브랜드 ‘꼬마’를 선보였고 지난 3월에는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을 론칭하며 배달이유식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특히 아이내뱃은 배냇밀 론칭과 함께 엄마들이 전문 영양사의 1:1 상담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배냇밀 이유식 플래너’ 시스템 운영을 시작했다. 아이가 특정 식재료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이유식 플래너와 상담해 다른 재료로 대체한 특별 식단을 추천받을 수 있다.

또 식품안전 관리를 위해 충주에 위치한 배냇밀 ‘스마트키친’에서 이유식 원재료 전처리, 생산, 포장과 배송까지 모든 단계에서 철저한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달에는 배냇밀 배달이유식 택배박스 내부에 안심온도계를 적용하는 등 소비자가 안심하고 이유식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