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미즈한의원, 압구정점 이어 강남역점도 오픈
동백미즈한의원, 압구정점 이어 강남역점도 오픈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9.26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백미즈한의원이 이달 초 압구정점 오픈에 이어 강남역점에도 한의원을 오픈했다.

동백미즈한의원은 그동안 외과적 시술의 전유물이라고만 여겨졌던 여러가지 성형 수술을 대부분 한방성형으로 대체하고 있다. 

특히 기존에 행해지던 지방이식의 한계점을 보완한 한방과 양의학의 장점들을 모은 2모션(motion) 프로그램은 물론 외과적 수술의 영역이라고만 생각 했던 볼륨성형까지 소화하고 있는 동백미즈한의원의 안전하면서도 지속적인 미용 효과가 널리 인정 받고 있다. 



콧대 코끝 콧볼축소는 물론 메부리코 및 휜코 교정, 나아가서 안면비대칭교정까지 전부 외과적 시술 없이 한방성형으로 가능해졌다. 코 관련 성형뿐아니라 이마볼륨성형, 볼꺼짐, 입술볼륨성형, 한방안면윤곽, 안면비대칭, 브이라인리프팅 등 안면 부위 전체에 걸친 성형시술까지 그 영역을 확장시키고 있다.

보형물 삽입이나 절개 등 기존의 외과적 시술에 대한 부담감을 덜 수 있고 효과 또한 1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성이 높기 때문에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새로운 성형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동백미즈한의원은 정미림원장을 필두로 분야별로 전문성과 다양한 경험을 두루 갖춘 의료진들이 대거 포진해 있다.

동백미즈한의원 관계자는 "최근 한방안면윤곽, 안면비대칭, 브이라인리프팅 등 안면 시술 분야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이제는 압구정점에 이은 강남역점 오픈으로 그 명성이 나날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동백미즈한의원 강남역점 오픈을 기념해 강남역점을 찾은 고객에게 모든 시술에 대해 전체 시술비용의 20%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