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방문판매 동반성장 실천사항 협의
아모레퍼시픽, 방문판매 동반성장 실천사항 협의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9.27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9월 11일 방문판매 동반성장 협의회를 발족하고 24일, 25일 양일간에 걸쳐 동반성장을 위한 5대 실천사항을 협의 완료했다.


이날 협의된 동반성장 5대 실천사항은 ▲현장 고충 처리 위원회 운영▲특약점 성장 지원 프로그램 운영 ▲특약점의 존속성과 공정성 강화
▲카운셀러 복지지원 확대 ▲신(新) 방판 영업 문화 조성 등이다.


‘방문판매 동반성장 협의회’는 방문판매업에 종사하는 특약점 경영자와 카운셀러의 소득증대 및 권익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조직이다.
 

아모레퍼시픽 럭셔리BU를 총괄하는 유제천 부사장을 비롯해 각 브랜드 및 영업 담당 임원 등 회사 대표 9명과 아모레퍼시픽 방문판매사업부 전국 17개 영업팀에서 선출된 특약점 경영자 대표 17명으로 구성됐다.


‘방문판매 동반성장 협의회’는 앞으로 매 분기별 1회씩 또는 수시 협의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특약점 경영자 대표자는 회사의 영업 정책에 대한 방향성을 조언하고 영업현장의 요구사항 및 개선사항을 수렴해 회사 측에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회사측 대표는 주요 영업 정책에 관하여 협의회에서 사전에 논의하고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며 주요 요구사항 및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주간단위로 진도사항을 체크하는 등 신속한 피드백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앞으로도 동반성장 협의회와 함께 상호신뢰와 소통을 바탕으로 추가적인 실천사항들도 지속적으로 논의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