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마앤정바이오 “갱년기, 뼈 건강까지 꽉 잡으세요”
류마앤정바이오 “갱년기, 뼈 건강까지 꽉 잡으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10.3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랜 진료경험 토대로 ‘미즈본 신바이오틱스’ 선봬

뼈 건강에 취약해지는 갱년기 여성들이 간편하게 복용해볼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됐다.

류마앤정바이오는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최적화된 신제품 ‘미즈본 신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류마티스전문 류마앤정내과의 바이오회사인 ‘류마앤정바이오’에서 직접 개발한 것으로 현직 의사가 오랜 환자 진료경험을 토대로 갱년기 여성만을 위해 직접 개발한 신바이오틱스(프로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 제품이다.

류마앤정바이오 정원상 대표는 “갱년기 여성은 신체적으로나 심리적으로 많은 변화를 겪는데 특히 여성은 완경 후 여성호르몬의 감소로 인해 골밀도가 급속도로 감소, 남성보다 약 15배 높은 골다공증 발병률을 보인다”며 “류마앤정바이오는 이러한 갱년기 여성의 건강 고민을 해소하고자 관절까지 생각한 유산균을 개발·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류마앤정바이오는 갱년기 여성들이 장 건강은 물론, 뼈 건강까지 간편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미즈본을 선보였다.
류마앤정바이오는 갱년기 여성들이 장 건강은 물론, 뼈 건강까지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미즈본 신바이오틱스’ 선보였다.

류마앤정바이오에 따르면 미즈본은 갱년기 여성의 장건강을 위한 신바이오틱스에 특허받은 피부보습 및 골다공증 예방 조성물을 더한 혁신 유산균 제품이다.

특히 갱년기 여성의 4대 고민인 뼈건강, 관절·연골건강, 피부보습,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N-아세틸글루코사민, 프락토올리고당,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D를 함유하고 있어 장건강부터 뼈건강까지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또 유산균 제품의 일반적인 요거트 맛과는 다른 곡물 맛으로 구성해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정원상 대표는 “면역력부터 뼈, 관절·연골 건강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혁신 유산균 미즈본과 함께 갱년기 건강을 알차게 관리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즈본 신바이오틱스에 대한 정보는 류마앤정바이오(미즈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은 스마트스토어 류마앤정바이오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