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 미용 노하우 총망라한 ‘아이디뷰플’ 강남점 오픈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 미용 노하우 총망라한 ‘아이디뷰플’ 강남점 오픈
  • 김보람 기자 (rambo502@k-health.com)
  • 승인 2020.12.11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이 그동안의 미용분야 노하우를집약해 아이디뷰플 강남점을 본격 오픈했다.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이 11일 아이디뷰플 강남점을 오픈하고 미용가맹업에 본격 나섰다고 전했다.

아이디성형외과, 아이디피부과, 아이디치과, 아이디플라코스메틱 등 모든 미용분야를 아우르는 노하우를 집약했다는 것이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의 설명이다.

실제로 아이디성형외과는 올해 7월 기준으로 2만6000회 이상의 얼굴뼈 및 윤곽선 수술을 시행했다. 아시아 최대 규모다. 아이디피부과 역시 7년간 정품 울쎄라 시술 샷수가 1000만을 돌파하며 국내 최고 리프팅시술 병원으로 손꼽힌다. 

이런 아이디성형외과의 경험을 토대로 아이디뷰플 강남점은 실질적인 얼굴라인 변화에 초점을 맞춘다. 벨카이라윤곽주사, C1스킨부스터 등을 도입해 즉각적인 시술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벨카이라는 턱밑지방개선효과 FDA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이중턱제거 효과가 높으며 C1스킨부스터는 섬유아세포 유래 성장인자 물질과 60종 이상의 단백질 등이 함유돼 실질적으로 피부를 개선한다.

특히 '올어바웃 스킨부스터(all about skin buster)'라는 콘셉트로 안전성이 입증된 20여 종의 스킨부스터를 사용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눈과 입술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아이·립 디에이징센터’도 운영한다.

또 고강도집속초음파를 이용한 최강의 리프팅장비 울쎄라가 입점한, ‘울쎄라 시크릿 @ 솔루션 센터’도 운영한다. 아이디코스메디컬그룹은 울쎄라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스킨부스터를 이용해 개인 맞춤형 시술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했다.

아이디뷰플 강남점 마건명 원장은 “아이디뷰플 강남점은 작지만 강한 솔루션을 갖춘 쁘띠 성형 전문병원“이라며 “가벼운 마음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직관적으로 외모변화를 느낄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