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 오는 산타할아버지 대신 ‘하늘보’에 소원 말해보세요!
못 오는 산타할아버지 대신 ‘하늘보’에 소원 말해보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12.15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식품, 크리스마스 기념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진행
웅진식품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댓글 이벤트를 마련했다.
웅진식품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댓글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난히 힘들었던 올 한 해, 웅진식품이 따뜻한 이벤트로 고객들을 위로한다.

웅진식품은 자사 홈페이지에서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웅진식품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하늘보리의 메인 캐릭터인 ‘하늘보’가 산타로 변신, 크리스마스에 이루고 싶은 소원을 들어준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오는 24일까지 웅진식품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크리스마스 소원을 적어서 댓글로 남기면 응모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해당 이벤트를 개인 SNS로 스크랩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며 이들에게는 웅진식품의 베스트셀러 브랜드인 하늘보리, 티즐 피치 우롱티 그리고 티즐 유자 그린티 3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추가적으로 각 음료의 패키지 디자인을 담아 귀엽게 제작한 한정판 마스크 스트랩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달라진 일상 속에서도 즐거운 연말과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웅진식품의 음료들과 함께 사랑하는 가족들과 2020년을 행복하게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