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코스메틱, 진정보습 화장품 브랜드 '팬시랜스' 론칭
셀리턴코스메틱, 진정보습 화장품 브랜드 '팬시랜스' 론칭
  • 김보람 기자 (rambo502@k-health.com)
  • 승인 2020.12.17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스킨케어 신제품 '토너·에센스·크림·스팟앰플' 4종 선봬
셀리턴코스메틱이 ‘팬시랜스’를 론칭, 피부진정과 보습에 뛰어난 ‘센텔리프’ 4종을 출시했다.

셀리턴코스메틱이 17일 시간과 공간을 아우르는 화장품브랜드 ‘팬시랜스(FANXYRANCE)’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팬시랜스는 ‘아름다움이란 가장 나다울 때“라는 철학 아래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고 개성을 극대화하는 데 주안을 둔 화장품브랜드다. 

팬시랜스는 진정과 보습효과가 뛰어난 ‘센텔리프’ 4종을 출시했다. 독자적인 기술로 병풀, 쑥, 마치현을 배합했다. 특히 정제수 대신 5가지 천연원료에서 유래돼 체내 수분과 유사한 ‘생체모사수’를 사용, 원료의 효능을 극대화했다.

▲속당김과 피부결을 개선하는 ‘퀵부스팅토너’ ▲피부결·수분·진정·미백·주름 5가지 피부 속성을 조절해 최상의 상태를 만드는 ‘퍼포먼스튜닝에센스’ ▲예민한 피부를 즉각 진정해주는 ‘다이내믹데일리크림’ ▲뾰루지 등을 빠르게 완화해주는 ‘스피드앰플스팟’ 4가지로 구성됐다.

팬시랜스 마케팅 담당자는 “4종 모두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 마스크사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하는 데 적합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팬시랜스만의 아름다움을 창조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팬시랜스의 신제품은 공식홈페이지, W컨셉, 우신사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