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 반려동물 사진 올리고 행복한 세상 만들어요"
"SNS에 반려동물 사진 올리고 행복한 세상 만들어요"
  • 김보람 기자 (rambo502@k-health.com)
  • 승인 2021.03.04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웰페어, '책임 있는 약속 챌린지 캠페인' 시작
SNS계정에 반려동물 사진을 올리고 지정된 해시태그를 달면 '책임 있는 약속 챌린지 캠페인 시즌2'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1인당 1천원이 동물보호센터 등에 기부된다.

국내 최초 반려동물 복지플랫폼 ‘펫웰’을 운영하는 펫웰페어 주식회사가 4일 ‘책임 있는 약속 챌린지 캠페인 시즌2-우리 이제 함께 약속해요’를 시작했다.

펫웰페어 주식회사에 따르면 ‘책임 있는 약속 챌린지 캠페인’은 반려동물과 반려인, 환경이 모두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함이다.

시즌1에서는 유기동물을 줄이기 위해 정부가 시행하는 동물등록제 장려에 집중했다면 이번 시즌2는 모든 반려견에 대한 책임보험 가입, 유기견과 유실견을 돕기 위한 기부금 등을 독려한다.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자신의 SNS계정에 반려동물과 교감하는 사진을 올리고 #책임있는약속시즌2 #펫웰책임보험 #펫웰과동그람이 #펫웰과인카 등의 해시태그(#)를 달면 된다. 이후 캠페인 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참여신청을 하면 ‘기본이벤트’ 신청이 완료된다.

동물등록을 마친 사람은 펫웰 홈페이지에서 등록정보를 입력, 웰회원으로 가입해 ‘웰회원 이벤트도 신청할 수 있다.

펫웰페어는 기본이벤트만 참여해도 참여자 1인당 1천원을 적립해 동물보호센터 등에 기부할 계획이다. 3월 한 달간 3천 명 이상의 반려인이 참여해 300만원을 모금하는 것이 목표다.

참여자들을 위한 푸짐한 선물도 마련됐다. 펫웰페어는 네이버 인기 연재만화 ‘노년일기’ 탁상달력과 결제·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나만의펫카드’를 각각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또 반려동물과 함께 가족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49만원 상당의 무료촬영권을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웰회원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맹견 책임배상보험·일반견 생활책임보험 가입을 무료로 지원한다. 또 125명을 추첨해 리안펫 유모차, 의료급 고양이 모래, 퍼핑 매트 등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전지환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반려동물, 반려인들이 모두 행복한 환경을 만들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