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오빠에서 건치 오빠로…가수 남진, 유디치과 홍보대사 위촉
젊은 오빠에서 건치 오빠로…가수 남진, 유디치과 홍보대사 위촉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1.06.16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대사 위촉식에 함께 참석한 가수 남진(왼쪽)과 고광욱 유디치과의원 원장(오른쪽). 

과거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고 현재는 후배들의 든든한 멘토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수 남진이 유디치과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유디치과는 14일 강남구 서초동에 위치한 유디갤러리에서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남진은 전국 110여개 유디치과를 대표하는 홍보대사로서 구강건강 증진 및 구강관리 중요성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더불어 의료소외계층, 저소득층 등 의료복지 혜택의 사각지대에 있는 사람들에게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디치과만의 사회공헌사업인 유디케어캠페인 활동을 함께 진행 할 예정이다.

남진은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모든 국민이 부담 없이 치과치료를 하는 데 앞장서고 있는 유디치과와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 매우 기쁘다”며 “나의 팬들과 내 노래를 사랑해주는 국민들의 치아건강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위촉식에 참여한 고광욱 유디치과의원 원장은 “건강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56년간 꾸준히 국민가수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남진 씨를 홍보대사로 모시게 돼 뜻 깊다”며 “앞으로 남진 홍보대사와 함께 국민의 구강건강 증진을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