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코 보형물…성형시장 새 물결 일으킬 것”
“맞춤형 코 보형물…성형시장 새 물결 일으킬 것”
  • 한정선 기자 (fk0824@k-health.com)
  • 승인 2021.06.2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니메디솔루션 김국배 대표, 대한미용외과학회서 강연
이노핏 등 맞춤형 코 보형물 솔루션 상세히 소개
애니메디솔루션 김국배 대표가 온라인으로 진행된 학술대회에서 영상을 통해 환자 맞춤형 코 보형물 솔루션에 대해 강연하고 있다. 

애니메디솔루션은 김국배 대표가 20일 열린 제40회 대한미용외과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강연에 나섰다고 밝혔다.

애니메디솔루션에 따르면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학술대회에서 김국배 대표는 환자 맞춤형 코 보형물 솔루션(Surgical solution for rhinoplasty)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김국배 대표는 강연을 통해 ▲코 보형물의 세대 변화 ▲맞춤형 보형물의 정의 및 솔루션 구성 ▲맞춤형 보형물의 제작 과정 ▲맞춤형 보형물 디자인 및 적용 결과 ▲맞춤형 보형물 특장점 및 수술 케이스 ▲맞춤형 보형물 수술 시뮬레이션 등을 설명했다.

애니메디솔루션의 맞춤형 코 보형물 ‘이노핏’은 환자의 CT 데이터를 기반으로 3D 프린팅을 활용해 맞춤형으로 제작된다. 지난해 2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기기 품목허가 승인을 받은 바 있으며 애니메디솔루션은 수술 후 CT를 분석해 맞춤 보형물 삽입 시 스킨의 실제 변화를 분석함으로써 이노핏의 임상적 효과를 검증했다.

김국배 대표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코 성형에 대한 다양한 니즈를 고려해 애니메디솔루션은 맞춤형 코 보형물 ‘이노핏’을 수년간 연구개발 해왔다”며 “이노핏은 환자와 의사 간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하며 환자의 수술 후 만족도를 극대화해 주는 4세대 맞춤 제작 보형물로서 성형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