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음식물 알레르기 진료 정보 얻어가세요”
네슬레 퓨리나, “음식물 알레르기 진료 정보 얻어가세요”
  • 김보람 기자 (rambo502@k-health.com)
  • 승인 2021.07.22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의사·수의대생 대상 웨비나 진행
네슬레 퓨리나가 7월 30일 오후 9시 음식물 알레르기에 관한 웨비나를 진행한다.

네슬레 퓨리나가 이달 30일 수의사와 수의대생을 대상으로 음식물 알레르기에 관한 ‘프로플랜 웨비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웨비나는 오후 9시부터 ‘애니답(aniDAP)’ 홈페이지를 통해 약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음식물 알레르기에 대한 기초 이론과 실제 임상가들이 진료실에서 사용하는 유용한 정보를 다룰 예정이다.

특히 네슬레 퓨리나에 따르면 프로플랜 수의사 처방식 ‘퓨리나 HA가수분해 사료’의 임상데이터도 소개된다. 퓨리나 HA가수분해 사료는 세계 최초 가수분해 사료로 육류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견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가수분해로 알레르기 항원을 줄인 단일 콩 단백질 원료를 사용했으며 소화가 용이한 중쇄지방산이 전체 지방의 26%를 차지한다.

강의는 네슬레 퓨리나와 함께 가수분해 사료의 임상실험을 진행한 수원 24시 바른동물의료센터 송치윤 내과원장이 맡았다. 강의 후에는 카카오톡을 통해 30분 간의 질의응답도 가진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알레르기성 피부염은 수의피부과학 분야에서 가장 관심이 높은 분야지만 음식물 알레르기에 대한 인식은 부족하다”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실제 진료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생생하고 다양한 정보를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