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벤트, 최신 육아용품 선물세트 단독 론칭
필립스 아벤트, 최신 육아용품 선물세트 단독 론칭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1.08.0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코리아가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AVENT)’의 신제품 2종이 포함된 육아용품 선물 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으로 선보였다.
필립스코리아가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AVENT)’의 신제품 2종이 포함된 육아용품 선물 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으로 선보였다.

필립스코리아는 3일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AVENT)’의 신제품 2종이 포함된 육아용품 선물 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선물세트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안전한 PPSU 소재를 적용한 ‘내추럴 PPSU 젖병(2개입)’과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1개입)’등이 함께 구성돼있다.

내추럴 PPSU는 블루, 핑크 계열의 컬러와 함께 오가닉 그래픽과 점 형태의 패턴이 적용됐다. 꼭지 부분에는 유연성이 뛰어난 나선형 디자인이 적용돼 아이가 혀를 자연스럽게 움직일 수 있게 제작됐다. 또 필립스 아벤트만의 ‘에어 플렉스 기술’이 적용돼 정교한 이중 공기 밸브를 통해 유입된 공기가 아이의 뱃솟이 아닌 젖병 위쪽으로 배출돼 배앓이를 방지한다.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는 부드럽고 유연한 실리콘 재질의 날개 디자인으로 제작돼 아이 얼굴의 곡선을 따라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민감한 아이 피부를 고려해 자극을 최대한 줄이고 얼굴에 자국을 남기지 않는 둥근 모양으로 디자인됐다. 6개의 통기구멍으로 아이가 편하게 호흡할 수 있으며 아이의 자연스러운 구강발달을 돕기 위해 치아와 잇몸에 친화적인 구강대칭형 디자인이 적용됐다.

이번 선물세트에 포함된 내추럴 PPSU 젖병은 1개월 이상 아이에게 적합한 260ml 용량이며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는 0~6개월용이다. 각각 독일상 청정 PPSU소재, PP소재로 만들어져 고온에도 환경호르몬인 BPA, BPS가 검출되지 않아 열탕 및 스팀소독은 물론 식기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다. 이밖에도 노리개를 위생적으로 보관하는 동시에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소독할 수 있는 ‘휴대용 소독 케이스’도 함께 제공한다.

필립스 관계자는 “외출과 만남이 어려운 상황에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임신·출산 선물을 전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아이의 건강과 부모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실패 없는 선물로 고맙고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