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사료, 먹는 즐거움에 풍부한 영양으로 건강↑
반려견 사료, 먹는 즐거움에 풍부한 영양으로 건강↑
  • 김보람 기자 (rambo502@k-health.com)
  • 승인 2021.08.1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슬레 퓨리나 ‘프로플랜 슈레드 라인업’ 4종 출시
풍부한 맛과 영양소를 가진 네슬레 퓨리나 '프로플랜 슈레드 라인업'은 반려견의 나이와 상태에 따라 총 4종으로 출시됐다.

네슬레 퓨리나가 13일 뛰어난 맛과 식감, 풍부한 영양을 자랑하는 '프로플랜 슈레드 라인업'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로플랜은 네슬레 퓨리나의 프리미엄 브랜드다. 분말이 아닌 순 살코기를 주원료로 사용해 맛과 영양소를 그대로 살린다고 알려졌다.

네슬레 퓨리나에 따르면 이번 프로플랜 슈레드 라인업에는 순살 닭고기가 다량 함유됐다. 생 유산균 성분은 반려견의 소화‧면역기능을 향상시킨다. 바삭하고 뽀득하게 씹히는 키블(사료 알갱이)에 부드러운 슈레드 키블을 더해 먹는 즐거움도 선사한다. 인공색소와 향료가 배제돼 반려견에게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

프로플랜 슈레드 라인업은 ▲1세 이하 강아지용 '프로플랜 슈레드 강아지' ▲1세 이상 소형견용 ‘프로플랜 슈레드 소형견’ ▲1세 이상 체중관리용 ‘프로플랜 슈레드 체중관리’ ▲7세 이상 노령견용 ‘프로플랜 레드 노령견’ 으로 출시됐다.

프로플랜 슈레드 강아지에는 반려견의 성장발달에 필요한 맞춤 영양소가 풍부하게 담겼다. DHA는 강아지의 두뇌와 시력발달에, 칼슘은 뼈와 치아를 튼튼하게 만드는데 효과적이다. 프로플랜 슈레드 소형견에는 소형견의 활발한 활동량을 고려해 단백질 함량을 높이고 칼슘을 담았다. 특히 소형견이 먹기 좋게 작은 키블로 만들어졌다.

프로플랜 슈레드 체중관리는 지방 함량이 낮고 오메가6, 항산화제가 체중감량시 생길 수 있는 근육‧피모손상, 면역기능 약화를 방지해준다. 프로플랜 레드 노령견에는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풍부한 글루코사민과 단백질, 지방이 최적화된 비율로 담겼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플랜 슈레드 라인업은 반려견의 기호와 영양을 모두 고려한 제품”이라며 “순살 닭고기와 쫄깃한 슈레드 키블의 식감은 입맛이 까다로운 반려견들도 충분히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