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 ‘시크릿레이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피부의료기기부문 수상
이루다 ‘시크릿레이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피부의료기기부문 수상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1.09.1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루다의 시크릿레이저제품이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에서 피부의료기기부문을 수상했다.
이루다의 시크릿레이저제품이 피부의료기기부문에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차지했다.

이루다는 자사의 시크릿레이저 제품이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에서 피부의료기기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 시상하고자 제정된 시상식이다. 

이루다에 따르면 피부의료기기부문을 수상한 시크릿레이저는 골드니들을 이용한 고주파 장비(RF)로 여러 개의 마이크로 니들을 피부 내 진피층에 삽입, 고주파에너지를 전달함으로써 자연 회복을 유도하는 레이저다. 

특히 올해는 시크릿RF 2세대 버전으로서 시크릿듀오가 새롭게 론칭됐다. 시크릿듀오는 시크릿 RF에 1540nm 레이저 핸드피스를 탑재, 고주파장비와 레이저의 장점을 결합한 장비다. 특히 1540nm 레이저는 스캐너타입으로 피부질환, 피부 상태에 따라 설정한 에너지를 보다 안전하게 전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 여성뿐 아니라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은 30~40대 젊은층의 수요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루다 관계자는 “그동안 더 좋은 품질과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한국소비자만족도1위를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모든 고객들의 신뢰를 깨뜨리지 않도록 높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더욱 힘쓰고 소통의 접점을 늘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루다는 지난 10일 새로운 비전과 혁신의 의미를 담은 신규 CI를 발표하고 홈페이지를 리뉴얼하는 등 제2 도약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