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 큰 환절기, 간편하게 혈압 관리하세요!
일교차 큰 환절기, 간편하게 혈압 관리하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1.10.05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리빙, 혈압관리 건강기능식품 ‘혈압엔큐텐’ 출시
하이리빙이 환절기 혈압 관리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혈압엔큐텐’을 출시했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혈압 변화가 커지는 만큼 건강관리에 더욱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 가운데 하이리빙이 간편하게 혈압을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혈압엔큐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이리빙에 따르면 혈압엔큐텐은 항산화와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은 코엔자임Q10을 함유한 초소형 식물성 캡슐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기능성을 인정한 1일 최대 섭취량 코엔자임Q10 100mg을 함유했으며 미생물 발효공법으로 추출, 철저한 품질관리를 거친 순도 98% 이상의 고품질 미국산 원료만을 사용했다.

부원료로는 코엔자임Q10의 생체이용률을 30% 이상 높여줄 수 있는 흑후추추출물분말(바이오페린), 강황추출분말, 영지버섯추출분말, 블루베리농축분말과 엔트리만의 노하우를 담은 식물혼합분말(HE-N19)을 함유했다. 식물혼합분말(HE-N19)은 몰로키아, 보리새순, 야콘, 시금치, 샐러리, 브로콜리 등 19가지 식물영양소로 구성됐다.

또 캡슐은 홍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원료를 사용해 소화에 부담이 없도록 했으며 크기도 작아 목넘김이 편안하다는 설명이다. 또 온도, 습도, 빛 등 외부환경으로부터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개별 PTP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엔트리 관계자는 “일교차가 크고 찬바람이 부는 환절기에는 혈압 관리가 중요한데 코엔자임Q10은 유해산소에 대한 세포의 손상을 방지하는 항산화와 혈압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라며 “나이가 들어 코엔자임Q10 합성이 저하되는 중·장년층은 물론, 혈압이 높아 도움을 받고 싶은 분과 과로, 스트레스로 지치신 분들께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리빙은 엔트리 혈압엔큐텐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혈압엔큐텐 2개 세트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혈압엔큐텐 4개 구매 시 본품 1개 추가 증정, 혈압엔큐텐과 키토올리고당 묶음상품 2세트 구매 시 마그네슘 위드 B6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10월 5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하이리빙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