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펫적금 트리플 혜택’ 제공 
BNK부산은행, ‘펫적금 트리플 혜택’ 제공 
  • 양정원 기자 (7toy@k-health.com)
  • 승인 2021.10.08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적 부담 대비…연 최대 2.15% 금리 
BNK부산은행이 펫적금 트리플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BNK부산은행이 12월 5일까지 반려동물 전문서비스 플랫폼과 함께 펫적금 트리플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펫적금 이벤트는 ▲펫피와 함께하는 산책 미션 ▲안녕, 마이펫(반려동물 장례할인) ▲함께해서 고마웠어 마이펫(사연응모) 등이다.

신청자는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으로 ‘펫적금’을 신규가입 후 반려동물 산책 전문앱(APP) ‘펫피’에 가입하면 5000포인트를 받게 된다. 각종 미션을 통해 바디티슈, LED 산책목걸이를 받을 수 있고 반려동물과 하루 30분 이상 산책하면 펫피 포인트도 추가 제공받을 수 있다.

부산은행 반려동물 장례서비스 전문기업인 ‘아이헤븐’ ‘펫포레스트’와도 제휴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바일뱅킹으로 펫적금에 가입하면 20% 장례할인쿠폰을 제공하고 함께한 반려동물과의 사연을 응모해 선정되면 40만원 상당의 아이헤븐 BNK장례상품권도 추가로 제공받는다.

김양욱 BNK부산은행 언택트영업부장은 “1500만 반려동물 가족들에게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펫적금을 통해 반려동물 양육에 발생할 수 있는 경제적 부담을 대비하고 아름다운 반려동물 장례문화 확산이 이뤄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은행이 지난해 5월 출시한 ‘펫적금’은 월 최대 50만원까지 불입이 가능하고 가입 후 다이어리 작성, 동물등록증 제출, 펫카드 이용실적 등 우대이율을 모두 충족하면 연 최대 2.15%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