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그램 스티커로 ‘정품팁’ 확인하세요”
“홀로그램 스티커로 ‘정품팁’ 확인하세요”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2.01.17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츠 에스테틱스, 홀로그램 스티커 통한 정품팁 사용여부 확인방법 안내
멀츠 에스테틱스가 울쎄라의 불법 재생팁 사용근절을 위해 정품팁 사용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을 밝혔다.
멀츠 에스테틱스가 울쎄라의 불법 재생팁 사용근절을 위해 홀로그램 스티커를 통한 정품팁 사용여부 확인방법을 안내했다.

멀츠 에스테틱스가 17일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집속형초음파자극시스템)의 불법 재생팁 사용근절을 위해 홀로그램 스티커를 통한 정품팁 사용 여부 확인방법을 안내했다고 밝혔다.

멀츠 에스테틱스는 2016년부터 울쎄라 정품팁 인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인증 프로그램은 ‘처음부터 울쎄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 울쎄라 시술 후 병원에서 받은 정품 인증 스티커로 이용할 수 있다.

울쎄라 정품 인증 스티커는 인증정보가 기재된 스티커 상단에 복제 방지를 위한 홀로그램 스티커가 덧씌워져 있다. 홀로그램 스티커를 떼어낸 후 하단 스티커에 기재된 인증번호 또는 QR코드를 앱 내 인증 코너에 입력하면 정품팁 인증을 할 수 있다. 또 정기적인 시술 일정 관리도 가능하며 포인트 적립이 쌓일수록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멀츠 에스테틱스 유수연 대표는 “예전보다 불법 재생팁 사용이 많이 줄었지만 아직 완전히 안심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니다”라며 “앞으로도 안전한 시술을 통해 소비자가 만족도 높은 울쎄라 효과를 누릴 수 있게 정품팁 사용 여부를 보다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적극적으로 강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