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컬러로 나만의 아이덴티티 표현해 볼까
헤어컬러로 나만의 아이덴티티 표현해 볼까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2.03.24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제약 이지엔, 푸딩헤어컬러 6종 출시
가수 태연, 브랜드 글로벌 모델 발탁
태연이 이지엔 브랜드 글로벌 모델로 발탁, 다양한 헤어컬러의 모습을 보이며 각기 다른 매력을 뽐냈다.
동성제약의 염모제 브랜드 이지엔이 가수 태연을 브랜드 글로벌 모델로 발탁했다. 태연은 다양한 헤어컬러의 모습을 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동성제약 염모제 브랜드 ‘이지엔(eZn)’이 24일 가수 태연을 브랜드 글로벌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동성제약에 따르면 이지엔은 4월 1일부터 푸딩헤어컬러 6종(▲피오니 핑크토너 ▲애쉬 베이지 그레이 ▲애쉬 그레이 ▲애쉬 블루 그레이▲옐로우아웃 애쉬토너 ▲다페스트 딥블랙)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태연은 광고를 통해 ‘애쉬 그레이’ ‘핑크토너’ ‘애쉬 블루 그레이’ ‘트러플 머쉬룸 블론드’ 등 총 4가지 색상의 푸딩헤어컬러로 변신했다.

이지엔 담당자는 “자신만의 색깔로 다채로운 감성을 표현해내는 태연이야말로 이지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모델이라고 생각했다”며 “글로벌 뮤즈 태연과 함께 이지엔을 글로벌 염모제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태연의 모습이 담긴 푸딩헤어컬러 6종은 4월 1일부터 올리브영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지엔은 최근 중국 왓슨스(Watsons China) 전 지역 오프라인 매장 4000곳을 포함한 6000여곳의 다양한 오프라인 유통에 브랜드를 론칭했다. 이밖에도 필리핀·싱가포르 등 동남아시아 국가들의 주요유통채널에 입점했으며 미국·유럽·일본 등 전 세계적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