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과 장·피부건강을 동시에”
“면역력과 장·피부건강을 동시에”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2.05.3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베라, 유니베라 슈퍼겔 W 출시
‘유니베라 슈퍼겔W’는 알로에를 주원료로 한 주스형태의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1컵으로 간편하게 면역력과 장·피부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무더운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면역력 관리가 더욱 중요해진 가운데 유니베라가 프리미엄 알로에 건강기능식품 ‘유니베라 슈퍼겔W’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니베라 슈퍼겔W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받은 면역력 증진, 장건강, 피부건강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유니베라에 따르면 신제품의 주원료인 알로에는 유니베라 해외 농장인 미국 텍사스주 힐탑가든 농장에서 생산한 ‘ACTIValoe W’(액티브알로에 더블유)다. ACTIValoe W는 유니베라 특유의 재배 및 가공공법을 통해 면역다당체와 생리활성물질 함량을 증대시킨 과학적으로 검증된 알로에 원료 브랜드다. 

부원료로는 유니베라가 연구 개발한 ‘UAPB1’(알로에 유래 파라바이오틱스 UAPB1)를 비롯해 베르가못, 오렌지 등을 함유했다. 착색료와 합성향료는 배제했다. ACTIValoe W는 유니베라 특유의 재배 및 가공공법을 통해 면역다당체와 생리활성물질 함량을 증대시킨 과학적으로 검증된 알로에 원료 브랜드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유니베라 슈퍼겔W는 국제알로에기준협의회 (IASC)에서 우수한 알로에 제품에만 부여하는 인증을 받았다”며 “국내에서 알로에 원료와 제품 인증을 모두 받은 것은 유니베라 제품뿐”이라고 전했다.

섭취의 편의성도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유니베라 슈퍼겔W는 주스형태로 즐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캡슐, 정을 삼키는 데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도 쉽게 섭취할 수 있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하루 1컵 (150g) 섭취를 통해 간편하게 면역력 증진, 장건강, 피부건강을 챙길 수 있다”며 “1년 내내 면역력을 챙겨야 하는 요즘 같은 때 면역력 증진을 원하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니베라는 최근 배우 지현우를 모델로 선정, 6월부터 TV 및 온라인을 통한 신제품 광고로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간다는 각오다. 유니베라 슈퍼겔W는 가까운 대리점 유피 또는 유니베라 멤버스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