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뷰티, ‘플롭스 매장 5주년 행사’ 성료
정샘물뷰티, ‘플롭스 매장 5주년 행사’ 성료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2.06.16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샘물뷰티가 플롭스 매장 5주년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정샘물뷰티가 플롭스 매장 5주년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정샘물뷰티가 16일 플롭스 매장 5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일부터 12일까지 ‘플롭스의 5가지 꿈(The 5 Dreams of Plops)’이라는 주제로 개최됐다. 행사 장소에는 각 꿈이 5가지 컬러로 표현돼 곳곳에서 다양한 컬러의 조합을 선사했다. 

첫날 오프닝 파티에는 정샘물 원장이 직접 행사의 시작을 알렸고 약 150명의 셀럽이 게스트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오프닝 후에는 정샘물 원장이 퍼스널컬러 강연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했다.

행사 기간 소비자 대상으로 진행된 각종 이벤트도 많은 성원을 받았다는 전언. 외부공간에는 플롭스만의 포토 프레임으로 촬영 가능한 포토매틱이 설치됐으며 촬영고객에게는 정샘물 아카데미만의 퍼스널컬러 진단서비스가 제공됐다. BEST5 제품에 투표했을 때는 샘플이 증정됐고 정샘물뷰티 제품을 소지한 고객에게는 해당 제품에 50% 할인 혜택을 주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이어졌다.

또 내부 2층 공간에는 정샘물뷰티의 5년간의 역사를 담은 화보들이 전시, 아티스트 브랜드만의 메이크업 세계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지하 1층에는 정샘물뷰티의 2021년 캠페인 메시지 ‘비 오리지널, 비 뷰티풀(Be Original, Be Beautiful)’의 음성 그래프가 형상화돼 ‘나’ 자신을 마주할 수 있는 거울 조형물이 전시됐다. 이 전시물은 행사 이후에도 6월 한 달 동안 플롭스를 방문하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정샘물뷰티 유민석 대표는 “지난 5년 동안 가로수길에서 자리를 지켜온 플롭스가 이번 행사를 계기로 단순 매장이 아닌 문화공간으로 인식되며 다시 가로수길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