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오겔, 모델로 지코 발탁…긍정 시너지↑
피지오겔, 모델로 지코 발탁…긍정 시너지↑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2.06.20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 수딩 AI 썬스크린’ 등 여름철 한정판 에디션 선봬
피지오겔이 모델로 아티스트 지코를 발탁, 이를 기념한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였다.
피지오겔이 모델로 아티스트 지코를 발탁, 이를 기념한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였다.

LG생활건강 브랜드 피지오겔이 모델로 아티스트 지코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피지오겔은 모델 선정을 기념, 지코가 직접 사용한 후 여름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선정한 ‘레드 수딩 AI 썬스크린’과 ‘DMT 워터블라스트 젤 크림’의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했다.

패키지는 휴양지를 모티브로 디자인됐으며 지코의 사인이 들어가 더욱 소장가치를 높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디션과 함께 지코 사인이 들어간 쿨링백 증정, 지코가 출연하는 뮤직 페스티벌 티켓 제공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이 전개된다.

또 7월에는 지코와 함께 협업한 피지오겔의 남성 전용 라인인 ‘디앰티 포 멘(DMT for MEN)’이 출시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에센셜 토너, 플루이드, 페이셜 크림으로 구성됐으며 바이오미믹-H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처방이 번들거리지만 알고 보면 건조한 남성 피부에 저자극 보습을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피지오겔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나다움을 추구하는 피지오겔의 철학과 아티스트로서 독창적인 자기만의 영역을 구축한 지코가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이라며 “지코와 함께하는 피지오겔의 새로운 모습에 고객분들의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