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찬바람에 지친 피부엔 고보습이 해답
엘리샤코이, 찬바람에 지친 피부엔 고보습이 해답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11.2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처럼 차가운 날씨에 제일 큰 피부 고민을 꼽으라면 수분 부족으로 인한 건조증일 것이다. 쉽게 건조해지고 푸석해져 메이크업을 해도 들뜨기 십상이고 방치했다가는 피부 노화의 지름길이 되기 때문이다. 앞으로 이어질 긴 겨울 동안 피부 속 수분은 보호하고 영양까지 채워줄 엘리샤코이의 고보습 영양 아이템을 소개한다.


고보습 오일로 수분 보호하기


한파 속에서는 수분크림만으로 피부 수분을 채우기는 역부족. 이럴 때는 페이스 오일을 활용해보자.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수분크림, 또는 비비크림과 믹스해 사용하면 피부 수분은 보호하고 오랫동안 보습과 영양을 더해줘 한겨울에도 촉촉하게 윤기 흐르는 꿀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엘리샤코이 허니 무루무루 모이스처 오일은 마누카꿀과 아르간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등 9가지 프리미엄 오일이 함유됐다. 또 무루무루 나무에서 추출한 야자씨드 버터가 들어있어 거칠고 푸석한 피부에 즉각적인 윤기를 부여해준다. 특히 야자씨드 버터는 보습력이 강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피부 수분 증발을 억제해주는 보호막 역할을 해준다.


자는 순간까지 방심은 금물


하루 종일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실내환경으로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것이 오랫동안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다. 신진대사가 활발해져 피부 노폐물이 배출되고 영양흡수가 빨라지는 밤사이 수분감 높은 슬리핑 마스크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피부 스트레스를 충분히 풀어줘 다음날 아침, 한결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날 수 있다.


엘리샤코이 모이스트업 콜라겐 슬리핑 마스크는 수분공급을 높이는데 효율적인 비타민E 캡슐과 식물성 콜라겐, 피부를 탱탱하게 유지시켜주고 맑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데 효과적인 쌀 배양 캐러스 추출물을 담았다. 잠자는 동안 피부 보습, 탄력, 영양을 부여해주는 슬리핑 마스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