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 의료재단, 서초구와 자원봉사자 건강 지킨다
하나로 의료재단, 서초구와 자원봉사자 건강 지킨다
  • 장인선 기자·안훈영 인턴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2.07.19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자원봉사자 건강검진 지원사업’ 업무협약 체결
하나로 의료재단은 이번 협약을 통해 서초구 및 서초구자원봉사센터와 연계, 우수 자원봉사자들을 대상으로 건강검진 지원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하나로 의료재단이 서초구와 함께 지역 내 우수 자원봉사자들을 대상으로 건강검진 지원사업에 나선다.

하나로 의료재단은 14일 서울시 서초구와 ‘우수 자원봉사자 건강검진 지원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서초구 전성수 구청장과 하나로 의료재단 이병석 총괄원장, 서초구자원봉사센터 김유미 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하나로 의료재단은 서초구 및 서초구자원봉사센터와 연계, 우수 자원봉사자들을 대상으로 건강검진 지원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 자원봉사활동의 가치를 증진시키고 지역사회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협력할 예정이다.

하나로 의료재단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자원봉사자분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더운 여름철 건강관리에 유의하면서 봉사에 임하시길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하나로 의료재단은 1983년 설립된 국내 최초의 종합건강검진기관으로 질병의 조기진단과 예방에 힘써왔으며 건강한 사회를 위해 무료 건강검진 및 의료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국민 건강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