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코리아, 처방사업부 김지희 상무 선임
갈더마코리아, 처방사업부 김지희 상무 선임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2.07.19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갈더마코리아 처방사업부 김지희 상무
갈더마코리아 처방사업부 김지희 상무

갈더마코리아는 19일 처방사업부(Prescription BU) 총괄 책임자로 김지희 상무를 신규 선임했다고 밝혔다.

김지희 상무는 건국대학교 이과대학 생물학 학사 및 고려대학교 경영학 석사 학위(MBA)를 취득했다. 또 약 17여년간 한국MSD와 한국먼디파마, 한국아스트라제네카 등 글로벌 헬스케어 업계 분야를 두루 거치며 풍부한 실무 경험과 마케팅 역량을 쌓아왔다.

김지희 상무는 갈더마코리아에 합류하기 전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호흡기&면역 사업부에서 마케팅팀을 총괄하며 신제품 국내 론칭을 진두지휘하며 자신의 리더십을 입증했다. 또 이전에는 한국먼디파마의 스페셜티 케어 사업부와 호흡기 사업부에서 항암제, 암성통증치료제 호흡기질환치료제 등 전체 브랜드에 걸쳐 비전과 전략 수립을 주도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냈다.

이러한 역량을 바탕으로 김지희 상무는 갈더마코리아의 새로운 처방사업부 총괄로서 향후 아크리프®, 수란트라® 등 다양한 피부질환치료제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사업 성장 및 확대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

김지희 신임 상무는 “세계 최대의 피부 전문 기업으로서 피부질환 치료 영역에 독보적인 리더십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갈더마코리아의 일원으로 합류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처방사업부의 전문성 강화를 통해 피부질환자들에게 최적의 치료옵션을 제공하는데 집중하는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