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고 습해 잠 못 드는 밤... ‘숙면’ 고민이라면?
덥고 습해 잠 못 드는 밤... ‘숙면’ 고민이라면?
  • 유인선 기자·조선빈 인턴기자 (willysbin@k-health.com)
  • 승인 2022.08.19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덥고 습한 날씨로 인한 불면증이 고민이라면 편안한 숙면을 돕는 일명 '숙면템'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좋다.
덥고 습한 날씨로 인한 불면증이 고민이라면 편안한 숙면을 돕는 일명 '숙면템'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좋다.

습하고 후덥지근한 날이 지속되면서 불면증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다. 자다 깨기를 수차례 반복하며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해 다음 날의 컨디션까지 망친다는 것. 이때 편안한 숙면을 도와주는 일명 ‘숙면템’의 도움을 받아 볼 수 있다.

■샘 걱정 없이 안심 사용…라엘 ‘입는 오버나이트’

매월 찾아오는 여성의 월경(생리). 기간 중 뒤척임으로 숙면을 취하기 어려워하는 여성이 많다. 라엘의 ‘입는 오버나이트’는 OCS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순면커버와 통기성 백 시트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듀얼 샘 방지 가드는 새지 않게 이중으로 막아주며 3중 파워 흡수 구조로 생리혈을 빠르게 흡수한다. 또 신축성이 좋은 소프트 웨이브 허리밴드와 360° 엉덩이를 전체를 감싸주는 힙커버가 양이 많은 밤에도 샘 걱정 없이 숙면할 수 있게 도와준다. 미디엄과 라지 사이즈로 구성돼 체형에 맞는 제품으로 선택 가능하다.

■쾌적한 침구케어…쿤달 ‘릴랙싱 슬립 배럴 아로마 필로우 미스트’

수면에 들어가면 후각도 잠이 들지만 그 전에는 향기를 통해 도움을 받아 볼 수 있다. 쿤달의 ‘릴랙싱 슬립 배럴 아로마 필로우 미스트’는 편백수가 68% 함유돼 상쾌한 침구케어에 도움을 준다. 배게 뿐만 아니라 이불, 커튼, 잠옷 등 수면에 영향을 주는 섬유 제품이라면 모두 사용 가능하다.

탈취력 테스트와 정전기 방지 테스트를 완료해 섬유 속 냄새의 원인을 잡아주며 쾌적한 침구를 만든다. 프렌치 라벤더, 편백 등 5가지 향으로 구성돼 기호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냉감 기능 업그레이드…프로젝트슬립 ‘눈꽃얼음 쿨패드’

한밤중 더위로 잠에 들지 못하는 사람들은 사용하는 이불을 바꿔보면 좋다. 프로젝트슬립의 ‘눈꽃얼음 쿨패드’는 기존 얼음패드에서 신체가 닿는 면적을 최소화해 냉감 기능을 17% 업그레이드했다.

온도반응형 캡슐(TRC)로 제작된 고기능성 쿨패드로 열 흡수 능력뿐만 아니라 수면 시 적정 체온을 유지하게 도움을 준다. 패브릭 원단으로 세탁 가능하며 쿨링 유지력이 높아 잦은 세탁에도 기능이 쉽게 사라지지 않는다.

■샤워로 심신 안정…앤아더스토리즈 ‘후믈레가든 보디워시 & 보디오일’

잠들기 2시간 전 미지근한 물로 샤워해 적절한 체온을 유지하면 숙면에 도움이 된다. 앤아더스토리즈의 후믈레가든 보디워시는 피부클렌징은 물론 보습·진정효과를 더해준다. 이후 보디오일을 통해 피부 결을 마무리해 주면 깊은 숙면을 위한 최적의 보디 컨디션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또 제품에 함유된 베르가못, 매그놀리아 등의 폴로럴 노트는 샤워 시 심신의 안정과 스트레스 완화를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