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가을 웜톤 제격 ‘도토리 컬렉션’ 출시
페리페라, 가을 웜톤 제격 ‘도토리 컬렉션’ 출시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2.08.22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리페라가 가을 웜톤을 겨냥한 ‘도토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페리페라가 가을 웜톤을 겨냥한 ‘도토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클리오는 22일 브랜드 페리페라가 가을 웜톤을 겨냥한 ‘도토리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컬렉션은 가을 웜톤에게 알맞는 뮤트한 브라운 컬러로 구성돼 있다. 종류는 페리페라 스테디셀러 제품인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잉크 무드 매트 스틱’ ‘잉크 무드 매트 틴트’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 ‘스피디 스키니 브로우’ 등 총 5종이다.

스피디 스키니 브로우는 부드러운 인상 연출이 가능한 8호 토프 베이지와 또렷한 눈썹 연출이 가능한 9호 토프 브라운으로 구성됐다.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는 ▲13호 금쪽이는 왜 가을웜이 좋아?로 다양한 베이지-브라운 음영 컬러에 화려한 글리터가 함께 포함됐다.

잉크 무드 매트 틴트는 총 4가지 호수로 출시됐다. ▲12호 감동심해는 뮤트 로즈 컬러로 가을 웜 뮤트톤에게, ▲13호 힝구리모브는 뮤트 모브 컬러로 여름 쿨 뮤트 톤에게, ▲14호 칠리립꾸는 메이플 칠리 컬러로 가을 웜 딥톤에게, ▲15호 킹뮤트라슈는 아콘 브라운 컬러로 가을 웜 뮤트톤에게 추천한다.

잉크 무드 매트 스틱은 아콘 브라운 컬러의 ▲12호 힙생힙사, 플럼 브라운 컬러의 ▲13호 일잘플럼 2가지 호수로 선보이며 수플레 텍스처로 쉽고 간편하게 도톰한 오버 립 연출이 가능하다.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는 봄·가을 웜톤에게 추천하는 누드 베이지 컬러의 ▲16호 도토리좋아해, 가을 웜 소프트·딥톤에게 추천하는 핑크 브라운 컬러의 ▲17호 인간가을해로 구성됐다.

페리페라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가을 속으로 데굴데굴 떨어지는, 무르익은 도토리를 모티브로 페피페라만의 감성과 위트를 담았다”며 “가을 웜톤 소비자의 마음을 대거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