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스토어, 고함량 비타민 ‘프레스샷’ 2차 판매 개시
온누리스토어, 고함량 비타민 ‘프레스샷’ 2차 판매 개시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2.08.26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누리스토어가 ‘프레스샷’ 2차 판매를 시작한다.
온누리스토어가 ‘프레스샷’ 2차 판매를 시작한다.

온누리스토어가 26일 고함량 비타민 건강기능식품 ‘프레스샷’ 2차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온누리스토어는 판매 재개를 기념해 방송인 브라이언이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 ‘브라이언의 브티나는 생활’에도 참여한다.

온누리H&C와 고려제약이 협업해 개발한 프레스샷은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이상의 비타민 성분이 함유돼 원활한 신체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액상에 분말을 혼합해 섭취하는 형태로 빠른 체내 흡수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온누리스토어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출시 4개월여 만인 7월 1차 물량이 완판돼 예약판매에 돌입했으며 예약주문으로만 2만병이 판매돼 2차 물량 또한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프레스샷의 2022년 7월 말 기준 누적 판매량은 10만병(1만 박스) 이상이다.

온누리스토어는 이번 2차 판매 개시를 기념해 28일 오후 9시부터 60분간 CJ온스타일 모바일앱을 통해 ‘브라이언의 브티나는 생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는 스페셜 게스트로 방송인 정주리가 출연해 프레스샷을 소개, 본인만의 제품 활용팁 등을 공개한다.

또 CJ온스타일에서 진행하는 ‘강.추.혜(강력한 추석 혜택)’ 프로그램과 연계해 2만원 적립금 제공 이벤트도 진행되며 방송 참여 시 최대 26%의 할인가로 구매할 기회도 제공한다.

온누리스토어 브랜드사업부문 이유리 파트장은 “프레스샷은 비타민B12·비타민D 등 한국인에게 특히 부족한 영양소를 고려해 개발됐다”며 “더 많은 소비자가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이번 생산량은 초도 물량 대비 크게 늘려 준비했으며 라이브커머스 등을 통해 이전 대비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레스샷은 온누리스토어 자사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예약판매 수량이 순차 출고된 이후인 9월 초부터 일반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