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가을, 여드름·체취 고민인 남성이라면?
건조한 가을, 여드름·체취 고민인 남성이라면?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2.09.05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워시’ 출시
고운세상코스메틱이 5일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워시’를 선보인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5일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워시’를 선보인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5일 여드름은 물론 체취 등 냄새에 대한 고민이 많은 남성을 위해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워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여드름성피부완화 기능성 보디워시로 진정에 효과적인 5-시카 콤플렉스(5-CICA Complex)를 함유했다.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민감성피부 사용적합 인체적용시험은 물론 피부자극테스트도 완료했다.

유칼립투스를 함유한 아로마 버블로 미세먼지, 각질, 노폐물까지 클렌징할 수 있으며 미세먼지 세정력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이뿐 아니라 건조하고 거칠어진 남성피부의 장벽을 보호하고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게 설계된 약산성 저자극 보디워시다.

많은 남성의 고민인 체취문제도 해결할 수 있다. 폴리픽스(polyfix) 성분과 편백·애플민트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몸의 불쾌한 냄새를 잡아준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상품기획팀 정유진 팀장은 “여드름성피부와 함께 체취를 걱정하는 남성들의 고민해결은 물론 세정력까지 강화한 올인원 보디워시를 선보이게 됐다”며 “샤워 후 피부 촉촉함도 유지할 수 있어 건조한 가을 남성 소비자들이 만족스럽게 사용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