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20년 연속 알로에 부문 ‘세계일류상품’ 선정
유니베라, 20년 연속 알로에 부문 ‘세계일류상품’ 선정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2.12.05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멕시코 탐피코에 위치한 유니베라 알로에 농장

유니베라가 20년 연속 알로에 부문에서 ‘2022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세계일류상품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KOTRA가 주관하는 제도로 세계시장 점유율 5위 이내와 시장점유율 5% 이상에 들어야 한다. 여기에 추가로 수출규모가 연간 500만 달러 이상이거나 세계시장의 규모가 연간 5000만 달러 이상으로 국내시장보다 2배 이상이 돼야 선정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유니베라는 2003년 첫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 이후 20년 연속으로 선정된 유일한 기업이 되면서 알로에 리더기업으로의 위치를 공고히 했다.  

알로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효능을 인정받은 소재다. 특히 알로에 속에 들어 있는 ‘면역다당체’가 인체의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피부 건강과 장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한편 유니베라는 국내 유일의 세계일류상품 20년 연속 인증을 기념, 아임뮨 공식 인스타그램 및 보타니티 온라인몰에서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아임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7일부터 축하 이벤트를 진행하며 보타니티는 오는 20일 단 하루 유니베라몰에서 보타니티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플라본 밀키 페이스 워시 20ml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알로에는 면역뿐 아니라 피부, 장 건강에도 좋은 소재”라며 “세계에서 인정 받고 있는 유니베라 알로에를 직접 경험하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