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 공식 홈페이지 오픈
고운세상코스메틱,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 공식 홈페이지 오픈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2.12.20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비비드로우가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비비드로우가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20일 비비드로우(VIVIDRAW)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비비드로우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이 닥터지(Dr.G) 이후 19년 만에 선보인 브랜드다. 지구와 환경을 생각하는 ‘클린뷰티’ 트렌드가 급성장하는 것에 주목해 지속가능한 가치를 담았다.

비비드로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브랜드 탄생배경, 지향하는 가치, 제품 정보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비비드로우 공식 홈페이지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회원가입자는 ▲무료배송 ▲15% 할인쿠폰 ▲카카오 채널 추가 시 10% 할인쿠폰 등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구매금액의 3% 적립금 ▲리뷰 적립금 등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비비드로우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홈페이지 신규 가입 후 샘플링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바오밥 하이드루겔 투 드롭 앰플 ▲체리 콜라겐 퍼밍 캡슐 앰플 ▲오트 수딩 버블 클렌징 바 등 비비드로우 3종을 경험할 수 있는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비비드로우 이은지 팀장은 “소비자분들이 비비드로우를 경험해 볼 수 있게 다양한 멤버십 혜택과 론칭 기념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