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임즈 파니, ‘파니뉴욕 NMN 시리즈’ 선봬
데임즈 파니, ‘파니뉴욕 NMN 시리즈’ 선봬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2.12.20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니가 최근 NMN 앰플과 NMN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하며 ‘파니뉴욕 NMN 시리즈’를 완성했다.
데임즈 파니가 최근 NMN 앰플과 NMN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하며 ‘파니뉴욕 NMN 시리즈’를 완성했다.

데임즈 파니(PHNAY)가 NMN 제품군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파니는 최근 NMN 성분을 활용한 ‘NMN 앰플’과 ‘NMN 프로바이오틱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11월 NMN 크림을 출시한 데 이은 것으로 ‘파니뉴욕 NMN시리즈’를 완성했다.

파니에 따르면 NMN 앰플은 지난달 출시한 크림과 동일하게 노화억제물질로 알려진 니코틴아마이드 모노뉴클레오타이드(NMN)가 고순도 99.9%로 함유돼 노화개선과 수분유지에 도움을 준다.

NMN 프로바이오틱스 역시 NMN이 고순도 99.9%로 함유됐으며 이밖에 바실러스, 블랜드 등 총 3종이 포함된 건강기능식품이다. FDA 승인을 받아 미국에서 출시됐으며 국내 출시는 아직 되지 않았다.

데임즈 모진 대표(정밀영양협회 회장)는 “노화가 고민이라면 ‘파니뉴욕 NMN시리즈’를 통해 대사 개선 및 안티에이징 효과를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NMN 앰플은 한국콜마, 정밀영양 플랫폼 기업 데임즈, 바이오헬스케어 기업이 공동개발하고 로킷헬스케어가 국내외 유통을 맡았다. NMN 프로바이오틱스는 로킷헬스케어가 제조, 생산, 국외 유통을 모두 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