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새해 맞아 더 마데카 크림 ‘토끼와 호랑이 에디션’ 출시
센텔리안24, 새해 맞아 더 마데카 크림 ‘토끼와 호랑이 에디션’ 출시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3.01.0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텔리안24가 더 마데카 크림 스페셜 세트 ‘2023 토끼와 호랑이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센텔리안24가 더 마데카 크림 스페셜 세트 ‘2023 토끼와 호랑이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가 2일 계묘년 새해를 맞아 더 마데카 크림 스페셜 세트 ‘2023 토끼와 호랑이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센텔리안24의 대표 제품인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 5개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더 마데카 크림을 약 2배 확대한 대형 사이즈로 제작했으며 제품 개별박스를 생략하는 등 불필요한 포장을 줄였다. 본품에는 계묘년 상징인 토끼와 브랜드 시그니처인 호랑이 캐릭터가 서로 어깨동무하는 귀여운 일러스트를 담아 주목도를 높였다. 또 이번 에디션을 구매하면 DIY 스티커도 함께 제공한다. 토끼·호랑이·복주머니 등 다양한 일러스트 스티커로 구성됐다.

더 마데카 크림은 건조한 겨울 피부보습과 진정효과는 물론 피부수분장벽 개선 등 전반적인 피부케어 솔루션을 선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 여드름성 피부 및 민감성 피부 사용 테스트와 함께 독일 더마테스트사에서 진행하는 피부 자극 테스트의 가장 높은 안전성 등급인 ‘엑설런트 5-스타’(Excellent 5-STAR)를 획득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계묘년을 맞아 합리적인 용량 구성과 특별한 패키지 디자인을 담은 이번 에디션을 기획했다”며 “가족이나 지인과 함께 사용하거나 감사한 분께 선물하기 좋은 에디션인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