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바이레드, 쿨톤 제격 ‘프리즈 컬렉션’ 출시
릴리바이레드, 쿨톤 제격 ‘프리즈 컬렉션’ 출시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3.01.06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릴리바이레드가 쿨톤을 위한 ‘프리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릴리바이레드가 쿨톤을 위한 ‘프리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디와이디 릴리바이레드가 6일 쿨톤을 위한 ‘프리즈(FREEZE)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컬렉션은 얼음의 맑고 차가운 컬러와 빛나는 광채를 모티브로 했다. ‘리틀 비티 모먼트 섀도우’, ‘글래시 레이어 픽싱 틴트’ 신규호수, 신제품 하이라이터 ‘러브빔 글로우 베일’ 등으로 구성됐다.

리틀 비티 모먼트 섀도우는 2구 섀도 팔레트다. ▲09호 차가운 찰나의 청아함 ▲10호 눈부신 찰나의 순수함 ▲11호 숨멎을 찰나의 청순함 ▲12호 시린 찰나의 깨끗함 등 총 4가지 신규 호수로 출시됐다. 특히 12호는 페일 블루 무펄 섀도우와 화이트 글리터로 구성된 시즌 한정컬러다.

글로시 틴트인 글래시 레이어 픽싱 틴트는 ▲14호 슬러시드핑크 ▲15호 콜드베리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하트 패키지가 특징인 러브빔 라인 신제품 러브빔 글로우 베일은 핑크하이라이터다. ▲01호 오묘빔 ▲02호 홀리빔 두 가지로 출시됐다. 젤리도우 텍스처가 얇게 밀착돼 부드럽고 맑은 발색을 보여주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6일부터 12일까지 ‘에이블리’에서 단독으로 선론칭한다. 리틀 비티 모먼트 섀도우와 글래시 레이어 픽싱 틴트 신규컬러는 특별행사로 1+1에 구매 가능하고 이밖에도 최대 50% 할인부터 구매 가격대별 사은품까지 푸짐한 행사가 준비돼 있다.

릴리바이레드 관계자는 “사은품으로만 만나볼 수 있는 러브빔 치크밤 쿨 라벤더 컬러 미니어처부터 세밀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하트 핑거 퍼프, 하트 핸드 미러까지 사은품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