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생물 유래원료로 피부 자생능력 업↑”
“해양생물 유래원료로 피부 자생능력 업↑”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3.01.10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앰버랑, 후코이단·성장인자성분 함유 신제품 4종 선봬
스펀지 젤 타입 QNA Solution도 출시…피부장벽 강화
앰버랑이 최근 고농축 호박추출물에 후코이단과 성장인자성분을 함유한 제품 4종을 선보였다.
앰버랑이 최근 고농축 호박추출물에 후코이단과 성장인자성분을 함유한 제품 4종을 선보였다.

앰버랑이 생물화석 호박추출물 라인에 이어 해양생물 유래원료 후코이단(Fucoidan)과 성장인자성분(이하 EGF·FGF·IGF)을 함유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는 등 해당 성분의 효능을 알리는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앰버랑은 최근 고농축 호박추출물에 후코이단과 EGF(표피성장인자)·FGF(섬유아세포성장인자)·IGF(인슐린유사성장인자)가 함유된 ▲마티아스 토너 ▲마티아스 앰플 ▲마티아스 크림 ▲For Y 에센스미스트 등 4종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특허성분 QNA CERA를 리포솜화한 QNA Solution을 출시,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후코이단은 해양생물유래원료로 미역·다시마 등 갈조류로부터 얻어지는 프로테오글라이칸의 일종으로 항알레르기, 보습, 상치치유, 주름개선 등의 기능을 한다. EGF·FGF·IGF은 피부자생능력을 향상시켜 피부 스스로 건강해질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고 풍부한 보습과 함께 피부막을 보호, 피부결을 순하게 정돈해준다.

앰버랑에 따르면 QNA Solution은 마이크로 니들 방식이 아닌 스펀지 젤 타입 제품이다. 수많은 스펀지의 골침이 피부에 미세한 상처를 내면서 유효성분과 함께 전달돼 각질제거, 탄력개선, 여드름개선 등의 역할을 한다. 또 피부장벽강화를 통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보호, 보습기능 강화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앰버랑 이하림 대표는 “이번 제품 라인은 지친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건강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며 “특히 QNA Solution은 피부장벽손상 회복 및 강화를 통해 약해진 피부환경과 피부자생능력을 개선시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만들어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