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우유 알레르기 아기 위한 ‘압타밀 펨티 시네오’ 출시
한독, 우유 알레르기 아기 위한 ‘압타밀 펨티 시네오’ 출시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3.01.16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독이 우유 알레르기가 있는 아기의 식이를 위한 ‘압타밀 펩티 시네오’를 출시했다.
한독이 우유 알레르기가 있는 아기의 식이를 위한 ‘압타밀 펩티 시네오’를 출시했다.

한독은 16일 우유 알레르기가 있는 아기의 식이를 위한 ‘압타밀 펩티 시네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압타밀 펩티 시네오’는 신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완전 가수분해 분유로 알레르기 유발가능성을 낮추고 장건강에 도움을 줘 우유 알레르기가 있는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영양을 공급해 준다. 참고로 압타밀 펩티 시네오는 식품회사 다논(Danone)의 특수영양식 전문 자회사 뉴트리시아에서 개발한 영유아용 특수조제식품으로 한독에서 공식 수입해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다.

압타밀 펩티 시네오는 우유의 유청 단백질을 잘게 쪼개(펩타이드)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을 낮춘 완전 가수분해 분유로 미국 소아과학회(AAP)의 저자극성 기준을 충족하고 있다. 또 특허받은 신바이오틱스(프로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 포뮬러인 시네오(SYNEO)를 함유해 장내미생물 균형을 유지하고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이밖에도 뼈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칼슘, 모유의 주요 구성 성분 중 하나인 LCP, DNA 사슬의 기본 구성 단위인 뉴클레오타이드 등 아이의 균형 잡힌 성장에 도움을 주는 성분도 포함돼 있다.

압타밀 펩티 시네오는 일반 분유와 같이 따뜻한 물과 섞어 조유를 하지만 아이의 연령, 체중, 질환 상태 등을 고려해 담당 의사의 지시에 따라 사용량과 수유 횟수 등을 정하길 권고한다. 해딩 제품은 한독 자사몰인 일상건강과 뉴트리시아의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메디컬뉴트리션 사업을 담당하는 한독 김미연 상무는 “’압타밀 펩티 시네오’는 중증도 이하의 우유 알레르기가 있는 아이를 위한 제품”이라며 “한독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기존 중증도 이상의 아이를 위한 아미노산 분유와 함께 우유 알레르기 아이의 식이를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