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미네부엌에서 겨울을 요리해요”
“새미네부엌에서 겨울을 요리해요”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1.1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샘표, 새미네부엌 플랫폼 통해 ‘겨울 요리 만들기’ 이벤트 진행
새미네부엌
샘표가 요리커뮤니티인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겨울에 생각나거나 먹고 싶은 요리를 손수 만들어보고 소통하는 ‘겨울아 겨울아 뭐가 제일 맛있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굴, 과메기 등 추운 겨울에 제철인 먹거리와 떡국, 어묵탕 등 겨울이면 떠오르는 요리가 많지만 바쁜 일상을 보내다 지나치는 경우가 많다. 이에 샘표는 겨울에 생각나거나 먹고 싶은 요리를 손수 만들어보고 소통하는 ‘겨울아 겨울아 뭐가 제일 맛있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면 샘표 요리커뮤니티인 ‘새미네부엌 플랫폼’의 ‘요리해요’ 게시판에 요리 인증샷과 후기를 남기면 된다. 요리가 고민된다면 ‘요리법 연구소’의 레시피를 참고해도 좋다.

이벤트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60명을 선정,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요리에센스 연두, 담백한 샤브샤브 육수와 새미네부엌 샤브샤브 소스 등 겨울요리를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샘표 겨울요리 꾸러미’를 증정한다. 또 좋아요와 댓글로 활발하게 소통한 10명에게는 피카 웍을 추가로 선물한다.

샘표 담당자는 “새미네부엌에 뜨끈한 국물요리는 물론 겨울방학을 맞아 가족 모두가 즐겨 먹는 간식이 많이 업로드 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새미네부엌 플랫폼과 함께 요리하며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샘표는 누구나 요리를 즐기는 문화를 만들고자 ‘우리맛연구’를 통해 요리할 때 겪는 어려움을 해결하는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또 조리과정 및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새미네부엌’ 브랜드를 선보이고 요리를 주제로 소통하는 ‘새미네부엌’ 플랫폼을 오픈했다. 이밖에도 중년 남성, 초등학생, 외국인 대상 쿠킹클래스를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요리의 가치를 알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