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녹용기력 프리미엄세트’ 판매
천호엔케어, ‘녹용기력 프리미엄세트’ 판매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1.16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호엔케어 스테디셀러 ‘녹용기력진’과 ‘원기력단’으로 구성
천호엔케어
천호엔케어가 설 선물세트로 건강즙 ‘녹용기력진’과 환으로 빚은 ‘원기력단’을 세트로 구성한 ‘녹용기력 프리미엄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천호엔케어는 16일 설 선물세트로 ‘녹용기력 프리미엄세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녹용기력 프리미엄세트’는 간편하게 마시는 건강즙 ‘녹용기력진’과 환으로 빚은 ‘원기력단’을 세트로 구성한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천호엔케어의 스테디셀러로 녹용, 홍삼 등의 원료를 담았으며 즙과 환 두 가지 제형으로 즐길 수 있다.

‘녹용기력진’은 뉴질랜드산 녹용, 강원도산 6년근 홍삼, 참당귀, 천궁, 대추 등 14가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대보추출액을 담았다. 개별 파우치 형태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며 부드러운 맛으로 부담 없이 녹용을 즐길 수 있다.

‘원기력단’은 환 형태로 홍삼과 녹용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4년 이상 된 인삼에서 딱 한번만 열린다는 인삼열매를 더했으며 침향, 산수유, 숙지황 등 13종의 원료를 배합했다. 한 알 씩 개별 포장돼 휴대가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녹용기력 프리미엄세트는 천호엔케어 스테디셀러 두 가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명절선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한편 천호엔케어는 설 명절을 맞아 녹용기력 프리미엄세트를 비롯해 명절선물로 좋은 제품의 할인 및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천호몰과 천호엔케어 상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