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 밥상으로 갓생 도전하세요”
“미식 밥상으로 갓생 도전하세요”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1.19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푸드, 신년 맞이 ‘갓생 밥상 챌린지’ 기획
LF푸드
LF푸드가 나를 위해 근사한 한 끼를 만들어 먹도록 하는 ‘갓생 밥상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F푸드는 19일 새해를 맞아 ‘갓생 밥상 챌린지’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갓생은 ‘갓(God)’과 ‘생(生)’의 합성어로 목표를 갖고 일상에서 소소한 성취를 얻고자 하는 삶을 말한다. ‘갓생 밥상 챌린지’는 간편하지만 제대로 된 식사를 챙겨먹을 수 있는 여유와 이를 통해 기쁨을 누리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챌린지는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LF푸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및 태그한 후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갓생 밥상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총 3회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중 선별해 3만원 상당의 엘푸마켓 베스트 제품 4종,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특히 우수 밥상으로 뽑힌 한 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오덴세 식기세트를 증정한다.

LF푸드 관계자는 “새해에는 단순히 허기만 채우는 것이 아닌 나를 위한 밥상을 차려 맛있고 여유로운 식사를 즐기셨으면 한다”며 “갓생 밥상 챌린지를 계기로 가정에서도 맛과 멋을 함께 추구하는 미식문화가 널리 전파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F푸드는 ‘하코야(HAKOYA)’를 통해 일본 본고장의 레시피를 담은 다양한 밀키트를 출시하고 태국 방콕의 팟타이 전문 레스토랑인 ‘팁싸마이’의 레스토랑 간편식(RMR)을 선보이는 등 국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현지 메뉴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미식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LF푸드는 이번 챌린지로 바쁜 일상에서도 개인의 선호에 따른 식사를 즐기는 미식문화를 선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