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와 함께하는 친환경 캠페인 꾸준히 전개할 것”
“소비자와 함께하는 친환경 캠페인 꾸준히 전개할 것”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3.01.25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지, 테라사이클과 ‘공병 수거 캠페인’
닥터지가 테라사이클과 ‘공병 수거 캠페인’을 진행한다.
닥터지가 테라사이클과 ‘공병 수거 캠페인’을 진행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Dr.G)가 25일 테라사이클(TerraCycle)과 함께 ‘공병 수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버려지는 플라스틱 공병을 모아 새 자원으로 탄생시켜 피부 건강뿐 아니 건강한 지구를 함께 만들어가겠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일회성이 아닌 연간 진행되는 캠페인으로 닥터지 제품 구매자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사용을 마친 닥터지 화장품 공병을 깨끗이 씻어 말린 후 소형 박스(겉면에 닥터지 공병 수거 표기)에 공병을 모아 포장한다. 테라사이클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한 다음 닥터지 캠페인 페이지에서 참여 및 수거 신청을 클릭하면 된다. 

포장한 박스는 현관문 앞에 두면 3~4일 내 방문수거된다. 공병수거는 5개부터 신청할 수 있으며 1회 참여당 전달 가능한 공병 개수는 최대10개다.

캠페인 참여자에게는 닥터지 자사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1000원(1회 참여 기준)을 제공한다. 1인당 연간 최대적립 가능금액은 12만원이며 최대 120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지난해 말 창립 이래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하고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이어간다. ‘에코 뷰티’ 가치창출을 위해 기존 화장품 용기와 포장재를 친환경적 소재로 대체하고 재활용하기 쉽게 재디자인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글로벌마케팅 전성지 팀장은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해 소비자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