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고단백면 체험팩으로 입맛·건강 모두 챙기세요”
“샘표 고단백면 체험팩으로 입맛·건강 모두 챙기세요”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1.3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샘표, 샘표 고단백면 체험팩 행사 진행
샘표
샘표는 건강한 한 끼를 응원하는 ‘고단백면 체험팩’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샘표는 30일 설 연휴 이후 느슨해진 새해 건강관리 결심을 되새기고 응원하기 위한 ‘샘표 고단백면 체험팩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샘표 고단백면 체험팩’은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을 100% 담은 샘표 고단백면 2봉(소면 또는 중면)과 요리소스 1병(샘표 국시장국, 샘표 비빔장, 티아시아 팟타이 소스 중 선택)으로 구성됐다. 샘표 고단백면과 취향에 맞는 요리소스로 간편하게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샘표 고단백면’에는 1인분(100g)당 19g의 단백질이 들어있다. 단백질은 체내 흡수량이 한정돼 있어 한 번에 많은 양보다는 매끼 나누어 섭취하는 것이 좋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55g을 세 끼에 나눠 먹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샘표는 다년간의 우리맛 연구와 46년의 제면 노하우로 쫄깃쫄깃한 소면과 도톰하고 탱탱한 중면 식감을 구현한 고단백 건소면을 선보였다.

샘표 마케팅팀 관계자는 “새해 건강관리를 목표로 한 분들을 위해 ‘샘표 고단백면 체험팩’ 행사를 준비했다”며 “한 끼에 단백질 19g 함유한 고단백면과 맛있는 샘표 요리소스로 다양한 면 요리를 건강하게 즐기며 건강관리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샘표 고단백면과 요리소스를 담은 ‘샘표 고단백면 체험팩’은 네이버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