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스텐, ‘히알루론산 히알텐 라이트 앰플’ 론칭
모이스텐, ‘히알루론산 히알텐 라이트 앰플’ 론칭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3.01.31 11:1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이스텐이 ‘히알루론산 히알텐 라이트 앰플’을 새롭게 론칭하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이스텐 온라인총판이 ‘히알루론산 히알텐 라이트 앰플’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모이스텐에 따르면 히알루론산 히알텐 라이트 앰플은 모이스텐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만든 히알루론산 10% 황금 비율공법을 적용, 시중 히알루로산 제품보다 10배 더 강력한 수분 보습력을 지녔다. 또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승인을 받은 고시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이 함께 함유된 주름개선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모이스텐 관계자는 “모이스텐은 대한민국 몇 없는 히알루론산 전문 연구원이 4년 기간 동안 수만번의 실험과 연구, 개발로 히알텐을 완성했다”며 “10%의 초고농축, 8종 히알루론산의 수분 에너지로 많은 분이 촉촉하고 아름다운 순간을 더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모이스텐은 ‘지우다, 더하다, 지키다’ 3원칙을 모토로 화장품 판매만 집중하는 것이 아닌 피부를 고민한다는 신념을 가진 비건 뷰티 브랜드이다.

모이스텐은 이번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30% 할인 및 모든 구매 고객에게 샘플 세트 무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슈퍼패트론 2023-01-31 22:56:10
고보습화장품 찾던 중이었는데 좋은 정보네요!! 히알루론산 화장품이라니~~ 써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