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피부분석으로 맞춤형 스킨케어 받아보세요”
“AI 피부분석으로 맞춤형 스킨케어 받아보세요”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3.01.3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커스텀미, ‘비스포크 에센스’ 출시
커스텀미가 2월 1일 커스텀미 플러스 앱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비스포크 에센스’를 출시한다.
커스텀미가 2월 1일 커스텀미 플러스 앱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비스포크 에센스’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커스텀미(CUSTOM.ME)가 31일 ‘비스포크 에센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아모레퍼시픽이 그간 축적해 온 100만여건의 피부데이터와 연구기술력을 활용해 인공지능(AI)기술,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접목한 차세대 맞춤형 뷰티서비스다. 2월 1일부터 커스텀미 플러스 애플리케이션(이하 앱)과 커스텀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앱 또는 웹사이트의 피부분석 페이지에서 얼굴을 촬영하면 AI기술이 즉각적으로 주름·색소침착·모공·홍반(민감도) 등 피부상태를 분석한다. 이후 평소 피부고민이나 생활습관 등을 조사해 피부타입 및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제형을 조합, 주문 제작해 준다.

제품라벨 디자인도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이니셜도 새길 수 있다. 주문과정에서 측정한 데이터는 개인별 피부분석 리포트 형태로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 후 4주간 1:1 매니저 서비스를 통해 전문가의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커스텀미 관계자는 “본인에게 딱 맞는 제품을 찾는 스킨케어 유목민들을 위해 이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개개인의 피부상태뿐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까지 반영한 1:1 스킨케어 솔루션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