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카페인 걱정 없이 집에서 밀크티 만들어보세요~”
“칼로리·카페인 걱정 없이 집에서 밀크티 만들어보세요~”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3.02.01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작-어메이징 오트, ‘애플시나몬 오트 밀크티 키트’ 출시
순작이 어메이징 오트와 ‘순작 애플시나몬 어메이징 오트 밀크티 키트’를 출시한다.
순작이 어메이징 오트와 ‘순작 애플시나몬 어메이징 오트 밀크티 키트’를 출시한다.

샘표 순작이 1일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와 함께 ‘순작 애플시나몬 어메이징 오트 밀크티 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키트는 ‘순작 과일허브티 애플시나몬’과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로 구성됐다. 두 제품을 활용하면 집에서도 ‘애플시나몬 오트 밀크티’를 즐길 수 있다

순작 과일허브티 애플시나몬은 칼로리와 설탕이 제로(0)다. 설탕 대신 스테비아 잎으로 단맛을 냈으며 카페인이 없다.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는 커피나 티에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더하는 오트음료로 한국 비건 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다.

순작 관계자는 “설탕, 칼로리, 카페인 걱정 없이 과일 본연의 맛과 어울리는 풍부한 아로마를 즐길 수 있는 순작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하실 수 있게 다채로운 시도를 계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순작 애플시나몬 어메이징 오트 밀크티 키트는 1일부터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판매된다. 키트 출시를 기념해 9일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순작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순작 애플시나몬티와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로 만드는 ‘어메이징 애플시나몬 오트 밀크티’ 레시피도 소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