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프, ‘슈퍼 나이츠 마스크’ 2종 선봬
빌리프, ‘슈퍼 나이츠 마스크’ 2종 선봬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3.02.01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빌리프가 ‘슈퍼 나이츠 마스크’ 2종(▲리제너레이팅 나이트 ▲퓨리파잉 클레이)을 선보인다.
빌리프가 ‘슈퍼 나이츠 마스크’ 2종(▲리제너레이팅 나이트 ▲퓨리파잉 클레이)을 선보인다.

LG생활건강 빌리프가 1일 피부고민별 맞춤솔루션을 제공하는 ‘슈퍼 나이츠 마스크’ 2종(▲리제너레이팅 나이트 ▲퓨리파잉 클레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빌리프의 12년 허브 및 효능연구가 집약돼 각각 다른 피부고민에 맞춤 허브 솔루션을 제공하는 나이트 케어 제품이다.

슈퍼 나이츠 – 리제너레이팅 나이트 마스크는 피부에 영양과 생기를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마스크로 허브 포뮬러 ‘네이피어스 안티에이징 포뮬러’와 로즈힙 오일을 함유했다.

슈퍼 나이츠 – 퓨리파잉 클레이 마스크는 모공 속 누적된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를 진정시키는 워시 오프 타입의 마스크다. 실리마린과 세이지 복합허브성분이 담긴 ‘퓨리파잉 콤플렉스TM’, 피지흡착효과가 뛰어난 더블클레이(카올린·몬모릴로나이트) 성분을 함유했다.

빌리프 담당자는 “거칠고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이 많은 소비자를 위해 슈퍼 나이츠 마스크 라인업을 확장했다”며 “일상을 마무리하는 수면시간 피부타입에 따른 맞춤형 집중관리로 충분한 영양과 보습을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