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에게 딱 맞는 맞춤죽 없을까”
“우리 아이에게 딱 맞는 맞춤죽 없을까”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2.01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죽·본죽&비빔밥, ‘유아 추천 맞춤죽’ 4종 출시
유아 추천 맞춤죽
본죽·본죽&비빔밥이 일반 죽 대비 염도를 65% 낮추고 죽 단계도 선택할 수 있는 유아 추천 맞춤죽을 선보였다.

본죽·본죽&비빔밥은 1일 ‘유아 추천 맞춤죽’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아 추천 맞춤죽은 ‘11개월~5세 유아 전용메뉴’로 성장주기별 특성을 고려해 그 시기에 필요한 영양을 담아 개발한 메뉴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탄탄 전복야채죽 ▲아이든든 쇠고기야채죽 ▲아이튼튼 새우야채죽 ▲아이쑥쑥 쇠고기미역죽 등 총 4종으로 각각 전복과 쇠고기, 새우를 주재료로 사용하고 영양이 풍부한 6가지 채소까지 듬뿍 담았다.

특히 유아 추천 맞춤죽은 일반 죽 대비 염도를 65% 낮췄으며 아이의 기호에 따라 3단계(일반죽, 약간 고운죽, 가장 고운죽)로 선택할 수 있다. 또 여러 번에 나눠 먹기 좋게 3개로 포장도 가능하며 주문접수 직후 조리해 신선하게 만나볼 수 있다.

본죽·본죽&비빔밥 관계자는 “죽 전문가이자 대표 한식 전문점으로서 그동안 일반고객 대상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 데 이어 11개월~5세 유아를 대상으로 확대해 생애주기별 맞춤 서비스를 고도화한다”며 “앞으로 유아 맞춤죽 연령대 및 메뉴 확대는 물론 고객이 연령대별로 원하는 수요를 채울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기획 및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본죽·본죽&비빔밥은 장조림을 유아 전용 ‘키즈 장조림’으로도 개발했다. 유기농 저염 간장을 사용해 순하면서도 아이가 먹기 좋은 한입 크기의 반찬으로 제공된다.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숍인숍 제품도 새롭게 구비했다. 유아 추천 맞춤죽 기본구성에 포함된 키즈장조림을 별도로 판매하며 유아 추천 맞춤죽 구매 시 어린이용 홍삼음료 ‘팔도 뽀로로 홍삼쏙쏙’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