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단신]한림대성심병원 ‘변 나와라! 뚝딱’ 강좌 外
[건강단신]한림대성심병원 ‘변 나와라! 뚝딱’ 강좌 外
  • 헬스경향 뉴스팀
  • 승인 2013.12.18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림대학교성심병원은 오늘(19일) 오후2시 병원 본관 한마음홀에서 ‘변비’를 주제로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소화기내과 강기주 교수와 강호석 교수가 ‘변비란 무엇인가?’와 ‘변비는 어떻게 치료할 수 있나요?’를 주제로 강의한다.

보라매병원 ‘류마티스관절염’ 강좌

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은 오늘(19일) 오후2시 병원 진리관 대강당에서 ‘류마티스관절염’을 주제로 건강강좌를 연다. 류마티스내과 신기철 서울의대 교수가 ‘류마티스관절염과 퇴행성관절염이 어떻게 다른가?’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을지대병원 ‘권역외상센터’ 심포지엄

을지대학교병원은 20일(금) 오후1시30분 병원3층 범석홀에서 ‘권역외상센터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외상환자에서 예방가능 사망률을 어떻게 줄일 것인가’를 주제로 한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외상센터의 시스템과 교육 체계 ▲병원 입원전 전략 ▲병원에서의 치료전략과 개선방향 등에 대한 주제발표와 토론이 이뤄진다.

고려대구로병원 ‘기 태교교실’

고려대구로병원은 24일(화) 오후2시 병원 3층 소회의실에서 ‘기 태교교실’을 연다. 기 태교는 태내 환경을 안정시켜 총명하고 건실한 태아의 성장에 도움을 주는 방법이다. 순산에 대비하는 체조법과 호흡법, 이완법, 명상법을 수련해 임신과 출산에 따른 불안감을 해소시키는 방법을 전달한다. 접수는 고려대구로병원 산부인과 외래에 비치해 있는 수강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수강료 3만5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