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연말에 사면 더 싸고 다양하다"
화장품 "연말에 사면 더 싸고 다양하다"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12.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화장품 할인행사와 한정판 제품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우드윅의 공식수입판매원인 퀸즈아로마는 이달 31일까지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우드윅 시즌 오프 세일'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캔들 전 품목을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우드윅 시즌 오프 세일은 우드윅이 입점한 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등 전국 백화점 17개 매장과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퀸즈아로마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또 세일 기간 구입 고객에게는 레드박스가 제공된다. 연말 시즌을 맞아 특별 제작된 레드 박스는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붉은 바탕에 골드와 화이트로 장식을 더해 선물 포장으로도 제격이다.


스킨알엑스도 다양한 향초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향초 기획전을 마련했다. 유럽과 미국, 일본 등 해외 등지에서 인기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향초를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스킨알렉스 향초

스킨알엑스 이미옥 MD는 “최근 힐링 트렌드가 대두되면서 향초·디퓨저 제품 등 홈 프래그런스 시장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며 “따스한 향초 선물은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고 화려한 패키지와 로맨틱한 향의 향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준다”고 전했다.


설화수는 31일까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연말 감사세트 구매시 ‘2014 설화수 캘린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화수 연말 감사세트’는 자음 3종과 정양 2종 세트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소중한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로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설화수 기본라인으로 구성된 ‘설화수 자음 3종 세트’는 설화수의 기본라인인 자음수와 자음유액, 탄력크림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다. 촉촉한 젤 타입으로 완벽한 보습을 자랑하는 한방 영양 화장수 자음수와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주는 실크 감촉의 자음유액, 피부의 탄력을 되찾아주는 탄력크림 등 기초 3종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준다. 또 윤조에센스, 미안피니셔, 순행클렌징폼, 명의본초앰플의 기초 견본 6종도 만나볼 수 있다.


남성들을 위한 ‘설화수 정양 2종 세트’는 정양수, 정양유액 본품과 정양라인 견본품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정양수는 스킨 하나로 스킨이상의 가치를 주는 한방 에센셜 스킨이며 정양유액은 매끄러운 얼굴로 만들어주는 한방 로션이다. 


헤라에서는 겨울 오로라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윈터 오로라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윈터 오로라 컬렉션은 겨울 트랜드 컬러의 멀티 마스카라, 젤 펜슬 라이너 2종과 화려한 글리터 듀오 네일 4컬러로 구성돼 비비드한 컬러와 펄감을 선사하며 반짝이고 매혹적인 파티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헤라의 이진수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연말 모임에서 주목받고 싶다면 화려하게 반짝이는 메이크업을 빼놓을 수 없다”며 “올해 파티 메이크업은 펄감이 돋보이는 아이라이너와 비비드 컬러 마스카라로 반짝이고 깊은 눈매를 표현하고 화려한 컬러와 글리터가 조화를 이룬 톡톡 튀는 네일로 손끝을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