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환절기, 피부 결부터 보습까지 알차게 챙겨볼까”
“건조한 환절기, 피부 결부터 보습까지 알차게 챙겨볼까”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3.02.1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베라 보타니티 ‘플라본 진정 세럼’ 특별 구성판매
아나운서 이나연이 유튜브에서 유니베라 보타니티 ‘플라본 진정 세럼’을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는 평소 잠잠하던 피부도 탈이 난다. 특히 봄 환절기는 미세먼지와 건조한 대기환경으로 피부수분을 쉽게 빼앗겨 화장하는 여성은 보습에도 고민이 많다.

이러한 점을 고려해 유니베라는 웰니스뷰티 브랜드 보타니티를 통해 ‘플라본 진정 세럼’을 출시, 환절기 피부 진정과 보습을 위한 제품으로 추천했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플라본 진정 세럼은 효능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초기 단계에서부터 꾸준히 소비자 피드백을 받아 2년여의 공을 들여 출시된 제품”이라며 “미국 시애틀 유니젠연구소의 특허 원료소재인 유니플라본(대나무+황금추출물)이 주성분으로 포함돼 환절기에 거칠어진 피부결을 매끄럽게 관리해준다”고 전했다.

현재 JTBC골프에서 활약 중이며 tvN환승연애2 출연으로 주목을 받은 아나운서 이나연이 유튜브에서 제품을 소개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나연은 “피부관리를 위해 계절별로 여러 제품을 쓰기보다는 좋은 기초제품 하나로 집중 케어하는 편”이라며 “그중에서도 플라본 진정 세럼을 통해 관리하고 있는데 아침에 파운데이션에 한두 방울 섞어서 바르면 하루종일 광이 유지된다”고 말했다. 아울러 “저녁에는 화장 솜에 세럼을 묻혀 관리와 진정이 특히 더 필요한 부위에 붙이면 고농축 진정 팩을 할 수 있다”고 팁을 전수했다.

보타니티 마케팅 담당자는 “플라본 라인은 피부 진정, 거칠기(결) 개선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으며 인플루언서 리서치에서도 보습 및 결 개선 만족도 100%를 기록한 제품”이라며 “피부 진정, 결 케어가 필요 할 때 ‘플라본 세럼’과 함께 ‘플라본 부스터’ ‘플라본 인텐시브 크림’까지 함께 사용하면 훨씬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타니티는 이달 말까지 ‘플라본 진정 세럼’ 특별 구성 판매를 진행한다. 플라본 세럼 본 품 50ml 구매 시 플라본 세럼 10ml 미니어처, 화장솜 70매를 증정하며 하나만 구매해도 무료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