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죽으로 영양, 포만감 모두 잡으세요”
“밸런스죽으로 영양, 포만감 모두 잡으세요”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2.21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샘표, ‘밸런스죽’ 할인행사 진행
샘표
샘표는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채운 ‘밸런스죽’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샘표는 21일 ‘밸런스죽’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밸런스죽은 샘표의 오랜 우리맛 연구 노하우로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제품이다. 육수를 우려내 깊은 맛을 더하고 생생한 식감을 위해 모든 재료를 한 번에 끓여내지 않고 각 재료에 맞는 최적의 조리법을 적용했다. 또 하루 세 끼 기준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이나 식이섬유를 100% 충족하도록 설계했다.

샘표는 21일 오후 6시 40분부터 홈앤쇼핑을 통해 ▲발아현미소고기죽 ▲통녹두전복삼계죽 ▲동지찹쌀통팥죽 ▲통팥늙은호박죽 등 밸런스죽 6종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방송 중 밸런스죽을 구매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샘표 고단백면’ 2종(소면, 중면)을 증정한다. 샘표 고단백면에는 1인분(100g)당 19g의 단백질이 들어있다. 샘표의 46년 제면 노하우로 쫄깃쫄깃한 소면과 탱탱한 중면 식감을 구현해 잔치국수나 비빔면 등 모든 면 요리에 활용 가능하다.

샘표 마케팅 담당자는 “따뜻한 한 끼로 죽을 찾는 소비자가 꾸준한 가운데 밸런스죽은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과 섬유질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어 사랑받는 제품”이라며 “식사대용은 물론 균형 잡힌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손색없는 죽 제품을 넉넉하게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